계피향이 안나는 바삭하고 맛있는 사과당 파이
예천시장 오기전에 폭풍검색해서 가보게 된 사과당 파이 가게입니다. 예천 상설시장 안쪽에 있는 애플양과점이랑 같은 곳인줄 알고 처음에 문이 닫혀있어서 오늘 사과파이를 살 수 없구나하고 실망했다가 사과당이란 매장이 아예 다른곳임을 알고 얼른 매장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사과당은 시장 밖에 나와 있더라고요. 상가건물이 좀 허름하긴 한데, 매장 안은 아담하고 깔끔했습니다. 맞은편엔 낙원약과매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진짜 달콤하고 맛있는 냄새가 풀풀 나더라고요.
애플파이 3가지와 스콘 파이 1종류를 판매하고 있는데, 애플파이 종류는 원조사과파이, 바닐라 사과파이, 딸기 크림파이입니다.
원조사과파이는 3,300원, 바닐라파이는 3,700원, 딸기크림파이는 3,900원이었습니다.
결재는 카드만 사용가능합니다.
음료로 리얼애플에이드와 애플밀크티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사과로 만든 제품이 많은것 같습니다. 사과 밀크티는 처음이라 맛이 궁금하긴 했지만, 패스~
제가 선택한 것은 원조사과파이! 무조건 오리지널이 진리지요.
구매하자마자 바로 한입을 베어먹었습니다.
바로 먹어본 시과파이맛! 진짜 완전 바삭하고, 사과덩어리가 씹히는 달콤 고소한 맛이었습니다. 다른 맛 파이들도 왠지 맛있을 거 같네요.
모양은 반달 모양입니다.
사과당파이가 저에게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은 계피맛이 전혀 나지 않고 너무 달지 않게 맛있는 달달함이 느껴졌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보통의 애플파이는 항상 시나몬향이 강해서 너무 싫었거든요. 여튼 계피향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사과당 파이드시면 괜찮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선물로 더 사가고 싶었지만, 바삭함을 이 순간 느껴본 것으로 만족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