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기대 안하고 사 본 이디야 크리미 초코 감자쿠키였습니다!!!

근데 왠걸?? 맛있었어요!!!! 가볍게 먹기 좋은 간식으로 강추합니다!

요렇게 가지런히 총 12개가 들어있답니다~~

스낵이 두가지 다른 색상의 포장지에 들어있는데요. 하나는 갈색 하나는 하늘색에 들어 있길래, 갈색 포장지에 들은 것이 초코맛이고 나머지 다른 하나는 그냥 일반 크림맛있가 해었거든요. 그래서, 두개가 다른 지 알고 하나씩 먹어보았는데, 차이가 없더라구요.

두 개를 꺼내서 과자 겉도 비교해보았으나, 차이가 없었습니다.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헉, 하나만 먹고 말아야지 했는데,,,,많이도 먹었네요. ㅎㅎㅎ 암튼, 맛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이디야 미니 프레첼 볶음양념맛

이디야 스낵인 미니 프레첼 볶음양념맛입니다. 원래 이디야에서 파는 프레젤 빵을 사려고 갔었는데, 제가 간 매장에서는 판매를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운대로 이 프레젤 스낵을 사 먹어보

goldenwisdom.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