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너무 귀엽고 예뻐서 먹기 아까웠던 포켓몬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

처음에 봉지에서 꺼내었을 때 이렇게 귀여운 그림의 피카추를 보니, 여~엉 먹기가 아쉽더라구요. ㅎㅎㅎㅎ

크기가 제 손바닥 안에 들어옵니다.

처음 한 입을 베어 물었더니, 그 다음에는 아움 냠냠냠 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귀여운 나의 피카추 안녀엉~~T.T

띠부띠부씰 스티커는 두번째 빵 아래 숨겨져 있었습니다.


이 빵에서는 080 야도란 씰 스티커가 당첨되었습니다.


포켓몬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포켓몬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그러나, 빵을 신나게 먹다보니 스티커 씰이 아무리 찾아봐도 안보이더라구요. 스티커가 안들어 있는지도 모르고 그냥 빵부터 먹다보니!!! 비상 사태 발생!!! 이런 경우도 있나효??? 그래서 부랴부

goldenwisdom.tistory.com

포켓몬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

포켓몬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빵

goldenwisdom.tistory.com


포켓몬 띠부띠부씰 스티커 가격 시세 알아볼까요?

포켓몬 띠부띠부씰 스티커 가격 시세

포켓몬 띠부띠부씰 스티커 가격에 대한 시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당근마켓나 번개 장터에서 팔렸던 가격을 감안하여 조사한 가격입니다. 파시는 분에 의해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시된

goldenwisdom.tistory.com

'삶의지혜 > 제품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블루베리 요거트  (0) 2022.03.21
JAJU 더블 도트 코튼 팬티  (0) 2022.03.20
레피시에 딸기쨈  (0) 2022.03.17
프렌치 발사믹  (0) 2022.03.17
햇반 컵반 직화불고기 덮밥  (0) 2022.03.17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