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콘 아이스크림인 수퍼콘을 소개합니다~~~

전에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모델이어서, 슈퍼콘 포장지에 나왔었는데요. 지금은 안하나봅니다. 그냥 슈퍼콘 그림만 있네요 ㅎㅎ

초코맛

빨간 포장지가 초코맛입니다.

한 개 먹으면 열량이 265kcal가 됩니다.

블랙코코아 비스켓이 젤 위에 뿌려져있습니다.

끝부분까지 초코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습니다.

쿠앤크 맛

쿠앤크맛은 열량이 250kcal입니다. 초코맛 보다 열량이 약간 적습니다. 지방도 쿠앤크맛은 13g으로 15g인 초코맛 보다 낮습니다. 다만, 포화지방은 초코맛보다 쿠앤크 맛이 67%로 60%인 초코맛 보다 높은것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g수로 하면 초코 9g, 쿠앤크 10g으로 1g차이인데 퍼센티지로 하면 좀 더 차이가 크게 나타나네요.

초코맛과 마찬가지로 블랙코코아 비스켓이 맨 위에 뿌려져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안은 우리가 아는 분쇄쿠키가 포함된 쿠앤크아이스크림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아랫 부분에도 쿠앤크크림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는
끝부분엔 초코렛으로 차 있을 줄 알았는데 똑같은 아이스크림으로 가득차 있더라구요. 브라보콘을 생각하고 이것도 그러려나 했는데 아니었네요 ㅎㅎㅎ. 전반적으로 크림이 부드러운 편이고 과자부분은 바삭바삭합니다. 그런데 간혹 잘 못 고르면 과자부분이 누져버린 경우도 있으니 잘 선택하셔야합니다^_^ 슈퍼콘은 과자부분이 엄청 바삭한 걸로 입소문이 난 아이스크림이거든요. 누진 슈퍼콘은 탈락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