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양파, 토마토, 감자, 아보카도 등등의 여러가지 농작물을 물과 비료를 주면서 키워내는 앱입니다.
처음에 이게 먼가 했는데 하다보니 예전에 다마고치키우는 게임처럼 내가 원하는 농작물을 하나 선택해서 다 자랄때까지 내 시간과 정성을 쏟아야하더라고요!
선택한 작물을 다 키우시면 무료로 해당 상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올팜에서는 꼭 선택한 작물 이외에 위의 사진에서와 같이 다른 종류의 상품들로 바꿔서 받아보실 수도 있더라고요. 해당 물품의 수급이 원활하지 않을 때가 있어서 이렇게 변경 상품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전에 제가 사과를 선택했었는데요. 원래는 빨간 세척 사과가 배송될 예정이었었는데, 해당 상품이 부족해서 아오리사과로 변경된 적이 있었거든요.
암튼, 실제로 키운 농작물을 받아보니 점점 더 의욕이 샘솟습니다. 여러분도 시간날 때 한번 해보세요:))
2. 공구마켓 공팜 공구마켓의 공팜도 농장 게임을 해서 수확하면 수확작물을 무료로 보내준다고합니다.
올팜보다 캐릭터와 배경이 더 귀여운 느낌이 들어 아기자기한 게임같습니다. 또한, 각각의 메뉴 버튼들의 사이즈가 적당히 크고 단순해서 화면 보기가 수월했습니다.
3. 8도감 매일농장 위의 두가지 농작물키우는 앱들보다 매우 매우 단순하고 쉬운 방법의 농작물 키우기 앱입니다.
올팜의 경우 한 화면에 많은 메뉴들이 있고 그림이나 글씨 들이 엄청 작기에 나이드신분들에겐 좀 헷갈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8도감 농작물키우기는 초간단한 메뉴라 좀 더 쉽게 앱에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