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여름이라 그런지 뜨거운 태양을 이겨내기 위한 선크림에 더더욱 관심이 많이 가게 되는데요. 기존에 저는 액체나 크림형태로만 자외선 차단을 해왔는지라 고체형태로 된 선스틱에 대해서 한 번 써보고 싶었었거든요. 그러던 차에 이번에 선물로 받은 AHC 에어리 선스틱이 있어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HC NATURAL PERFECTION AIRY SUN STICK

바로 이것인데요! 손바닥 크기만한 사이즈인데 가지고 다니기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이 있다고합니다.

 

에어리 선스틱이라더니, 공기처럼 가볍고 투명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고합니다. 물에서도 강하게 지속되는 방수기능도 있네요.

 

전체 커버 뚜껑을 벗겨내면 얇은 투명색의 덮개가 들어있습니다. 

 

안에 내용물을 깨끗하게 보존하려면 계속 이 덮개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으나, 몇 번 사용해보다가 귀찮아서 그냥 빼버렸습니다. ㅎㅎㅎ

 

 

덮개를 걷어내면 이렇게 아이보리 색상의 내용물이 보입니다.

 

하단에 돌리는 부분으로 썬스텍부분이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고체스틱을 최대한 나오게 올려봅니다.

 

양은 이게 다 입니다. 생각보다 그리 많이 들어 있지는 않습니다.

 

제 손 등에 문질러 보았습니다. 처음엔 이렇게 번뜩이는데, 아래 사진처럼 곧 피부속으로 스며듭니다.

 

일단 발림성이 좋습니다. 가로 한 6cm정도라 넓은 부위에도 슥슥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얼굴에는 바르고 손으로 살살 펴 발랐습니다. 바르고 나서 얼굴을 만져보면 끈적임이 없이 부드럽게 잘 발린 느낌이 들었습니다.

 

쿨링제품은 아니라 바르고 나서 시원한 감은 없지만, 부드럽게 잘 발리고 끈적이지 않는 점이 장점인 제품인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