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토요일 늦잠자는 시간을 기꺼이 포기하고 아침일찍 성동구 종합체육센터로 출발하기로 했습니다. 역시 집에서 멀리떨어진 곳은 전날 부터 부담감이 화아아악 올라옵니다. T.T 지하철은 이대/홍대 방면으로 가는 2호선을 탑니다. 이후 약 삼사십분간 지하철에 앉아 휴대폰을 하다보면 어느순간 왕십리역에 다다르게 됩니다. 그러면 여기서 내려서 분당선으로 갈아타시면 한정거장 후에 서울숲에 도착합니다. 5번 출입구로 나오시면됩니다. 

 

지하도에서 올라오면 바로 왼쪽에 새로 지어진 건물인 D TOWER가 우뚝 서 있습니다. 한 2년인가 전 만해도 공사중이라 둘레에 가림막이 있었는데, 지금은 완전 깨끗하고 멋진 건물이 지어졌네요. 그냥 직진합니다. 한 60미터 정도 가다보면, 앞에 건너는 횡단보도가 보입니다. 

 

저 앞에 보이는 횡단 보도를 건너시면 바로 왼쪽에 성동구 주만 체육 센터가 나옵니다. 그 맞은 편에는 하나 은행이 있습니다.

두둥! 드디어 도착입니다. 이 체육센터를 지나 왼쪽으로 나온 길을 따라 들어가시면 서울숲으로 가는 길과 연결됩니다. 시간있으시면 서울숲도 둘러둘러 구경해보세요~ 4월은 완전 튤립정원으로 완전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냥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_^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