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2021. 9. 7

혹.곡. 곡.

난 역시 행운의 여신인것 같다.
오늘도 먼 당첨 문자가 와서 보니 전에 당근마켓에서 한번 해볼까? 해서 응모했던게 덜컥 당첨이 되었다.


서울시 25개구에 입점되어 있는 지역주민들 7000명을 대상으로 이 이벤트의 당첨자를 뽑았다고 하는데~여기에 나 뽑힌거임?!?! ㅎㅎㅎ 택배가 아닌 직접 담당자가 배송해준다고 하는데 언제 오려나모르겠다. 언넝 왔으면 좋겠다!!!!

2021. 9. 24

오늘 저녁에 받은 문자! 드뎌 오려나보다.

2021. 9. 25
오늘 아침 드뎌 호밍스 선물 도착!!을 알리는 문자가 왔다. 띵동띵동!

후다다닥 다다다닥=333333 문자를 받고 총알같이 튀어가 현관문을 열었더니 네모난 상자가 나를 맞이해주었다아~~~~~

겉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2개의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한 봉지당 1인분에 해당 됩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렌지나 후라이 팬 둘다 가능한데, 저는 오늘 일요일이기에 시간이 여유롭기로 팬에다 조리하기로 선택하였습니다.

먼저 달군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루두루 둘렀습니다.

1인분의 양

팬에서 열감이 느껴지면, 대게와 랍스터 볶음밥을 투하합니다!!

2인분의 양

저는 두 봉을 다 투하했습니다. 지글지길 타다다다~ 밥이 노릇노릇하게 익어지면 꺼내드시면 되겠습니다. 너무 배고파서 완성본을 찍는 것을 깜빡했네요. 다음에 다시 찍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압튼 맛은 짭쪼름하면서 고소한 맛들이 대게와 랍스터살에 잘 베어들어있구요. 생각보다 이 대게와 랍스터살들이 입에서 잘근잘근 씹히는 식감이 잘 느껴지더라구요. 밥들도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지고 여러가지 알록달록한 색감도 꽤 입맛을 돋우는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담에도 사 먹을 각!

영등포구에 있는 호밍스지점 안내! 그런데 문제는 내가 사는 곳에 있은 이마트나 홈플러스에는 없다는게 함정!! ㅜㅜ 호밍스는 신도림점 이마트나 홈플에도 입점해달라!!!

추가 이벤트로 인스타그램에 호밍스요리 인증샷을 찍어 보내면 또 다른 당첨의 기회가 있다고 하니 참여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