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퇴근하다 무심코 까치들이 우는 소리에 나도 모르게 고개를 들어 내 눈이 향한 곳은?? 바로 이 소나무 위!! 거기에 왠 생각지도 못한 고양이님 한마리가 서 있더랬죠??? 기가차서 ㅎㅎㅎ
“아니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소나무 위에 올라가 있는 고양이
나는야 소나무 위에 올라가 있는 고양이- 목표물 발견!

그 이유를 한번 보시겠습니다~~ ㅎㅎㅎㅎ

 

소나무위에서 웅크린 고양이
몸을 낮춘다...
소나무 위에서 식빵 굽는 고양이
뚫어져라 쳐다본다~(앞에 까치 목표물에 쌍라이트 고정!)

사진 앞쪽 나뭇가지위를 보시면 까치가 한마리가 있답니다~~~(우리 예쁜 고양님하~~ 나무위에서 식빵을 구으면 어케해~~~)

 

소나무 위에서 뒤돌아 보는 고양이
책책책책~ 까치의 울음소리?? 에 뒤를 보는 냐옹님!

오잉? 내 뒤에도 까치 한마리가 더 있었네!

 

네 이노~~옴! 무엄하도다!!!!!

야 이~~이것들하~~~~ 감히 내 구역에서 얼쩡거리다뉘~~~

 

소나무 위에서 까칠를 쳐다보는 고양이
어랏?? 이 까치좀 보소?

겁대가리없이 더 가까이 다가오는 까순이들좀 보게?

 

비켜~~어 이것들하~~~

 

 

고양이는 언제봐도 😍사랑입니다:)



 

나는 야, 야옹 야옹 서울숲 고양이

아침에 서울숲에 가다가 마주친 고양이 한마리. 사냥하는 새끼야옹이 봤뉘?? 두둥!! 개.봉.박.두. 의 사냥 장면을 보시겠습니다^~^ 저 혼자만 보기엔 느무느무 아까운지라,,,깨알 콩순이 같은 작은

goldenwisdom.tistory.com

 

고양아, 우리 🏡집으로 가자~!

2020년 여름, 7월 29일 퇴근길에 만났던 고양이친구입니다. 앞다리와 양 코 옆으로 나 있는 무늬가 너무 예쁜 고등어 고양이 😍 발 바닥 사이사이에 삐져나온 보송하고 부드러운 털들~~ 너무 귀여

goldenwisdom.tistory.com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소나무위가 무대인 치즈고양이님 😲

퇴근하다 무심코 까치들이 우는 소리에 나도 모르게 고개를 들어 내 눈이 향한 곳은?? 바로 이 소나무 위!! 거기에 왠 생각지도 못한 고양이님 한마리가 서 있더랬죠??? 기가차서 ㅎㅎㅎ “아니

goldenwisdom.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