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아이스팩 두개가 위에 얹혀있는 채로 배송이 왔습니다.

감자밭 매장에서는 감자빵 한개에 3,300원에 팔리고 있다고해요.

저는 이번에 감자빵 오리지널맛으로 2박스를 주문했습니다.

한 박스에 10개의 감자빵들이 들어 있어요! 위에사진은 제가 하나 이미 먹고 나서 찍은 사진이라 9개가 찍혔습니다 ㅎㅎㅎ

이 사진은 다음날 먹은 건데, 에어프라이어가 아닌 전자렌지에 조리한 감자빵입니다.

확실히 전에 에어프라이어기에 조리했을 때보다 겉 표면이 바삭거리지 않고 “수웅” 하고 들어가는 찐득함이 느껴집니다. 맛은 역시나 맛있는데 저는 겉바 속촉을 더 선호합니다:) 저희 엄니께서는 이게 더 쫀득하니 맛잇다고 하시네요 ㅎㅎㅎ 역시 떡을 좋아하셔서 그런갑다 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