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선물로 받은 고급 수제 쿠키인 제니 쿠키입니다! 홍콩에서 줄서서 먹는다는 쿠키 맛집 제니쿠키라고하네요^-^

제니쿠키 둥근 통

곰돌이 옷입은 것 좀 보세용~~~!!!! 이 모자랑 멜빵 바지..그리고 줄무늬 양말과 가죽 신발..ㅎㅎㅎ 짱 배경도 넘 이쁘지 않나요~~~~예뻐 예뻐! 일단 쿠키 통이 너무 예쁩니다. 과자 먹기전에 쿠키 통을 감상하기 바쁩니다. 암튼 곰돌이가 너무 예쁘게 그려져있어요! 저 곰돌이 짱 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ㅎ

 

제니쿠키 영양정보
메이드인 홍콩!

전 2단 자리 640g을 선물받았는데요. 4가지 맛이 들어 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터뜨리기 재미있는 공기 뽁뽁이가 맛있는 쿠키들 위에 덮여져 있습니다~

 

제니쿠키 2단 구성

솨라라락 라라라라락~ 둥글게 둥글게! 눈이 정말 즐거워집니다. 예쁜 쿠키들이 순서대로 가지런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제니쿠키 꽃모양

제가 제일 먼저 선택한 쿠키! 커피맛의 사각거리는 꽃무늬 쿠키입니다!

 

모양도 예쁘지 않나요?? ^-^

 

제니쿠키 뒷면
제니쿠키 측면

옆면을 보시면 물결무늬가 겹겹히 4층으로 되어 있네요~ 이런 모양 만드는 과정이 자동으로 머리에 그려집니다.

 

제니쿠키 단면

부드러운 버터 쿠키 냄새를 도저히 못참겠습니다. 한 입 사가각!

 

제니쿠키 모양

우왓! 짱 맛있다아아아아~~~~~~~~

 

벌써 빈자리가....

 

이번엔 연한 컬러의 꽃무늬 쿠키를 먹어보겠습니다!

 

이건 버터링쿠키랑 비슷한 맛이더라구요! 맛있어요 ㅎㅎ

 

사가각~~ 흐미~~ 부드럽다이???

 

뒤에 나오는 동그란 쿠키랑 맛이 비슷하지만, 이 꽃모양이 좀 더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사각거리면서산뜻한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오잉? 이건 머지? 초코칩인가? 긴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하고...

 

제니쿠키 건포도

살살 요리조리 돌려가며 너의 정체를 밝히리랏!

 

앗!!! 이건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건포도였습니다!!! 띠용~

 

이 쿠키는 개인적으로 별로....싫어욧!! ㅋㅋㅋㅋ

 

약간 쓴맛도 납니다. 초코맛 같기도 하고요~

 

마지막 주자~ 흰둥이 버터 쿠키이~~~

 

뒷모양이 꼭 우리나라 과자중에 사브레?? 모양과 닮았습니다.

 

으음~~~ 이 쿠키도 달다구리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쪄요~~~ 앞에 같은 색의 꽃모양 쿠키보다 더 씹히는 중량감이 크면서 촉촉한 느낌이 납니다.

 

제니쿠키 방부제 곰돌이 그림

방부제에도 곰돌이가 그려져있네요? ㅎㅎㅎㅎ

 

한 층을 아작을 내고....(저 혼자 다 먹은거 아니에횻!!ㅎㅎㅎㅎ).

 

아랫칸에 들어있는 쿠키들을 확인하고 다시 넣어둡니다. 이건 나중에 먹을겁니다. ㅎㅎㅎㅎ

쿠키 통 안쪽에 붙어 있는 쿠키 가루들이 보이시나요?? 이 사진 위에 찍힌 쿠키 덮개 종이에도 쿠키들이 묻어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정도로 쿠키들이 촉촉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전반적으로 쿠키가 정말 고급지고 맛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강추하고 싶구요. 일단 쿠키에 버터의 부드럽고 진한 향이 엄청나게 베어 있어서 한 두개만 먹어도 무언가 배부른 느낌이 납니다. 만약 5개를 연타로 드신다면, 입안에 버터맛이 진동을 해서 아마도...아메리카노가 생각나실 거에요~~ 저는 저녁도 먹기 싫어졌다는... 한꺼번에 이 이상 드시면, 질리실수도 있어요. 다만 그 다음날에 이 곰돌이 쿠키를 보신다면,, 또 먹고 싶어지실겁니다...강한 중독성의 버터향과 사각거리면서 사르르 녹는 버터 쿠키가 땡기신다면~~ 메이드인 홍콩 제니 쿠키 추천드려요홍~~~참 가격은 제가 산 460g기준으로 37,000원 전후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