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랍스터가 들어간 샌드위치가 너무 궁금해서 사먹어본 랍스터컬렉션! 신도림점에서 사먹은 샌드위치입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했는데, 30cm 선택하는 것이 없더라고요. 홈페이지보니 랍스터 컬렌션은 15cm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다고합니다. ;;

랍스터 샌드위치를 펼치자마자 눈에 짓이긴 랍스타모양이 보입니다.

자세히 봐야 형체가 들어오는 랍스타

광고에서 봤던, 랍스터가 듬뿍 들어간 모습은 온데간데 없어서 계속 당황스러웠다는…


서브웨이 랍스터와 하프랍스터 & 하프쉬림프 광고

사실 저는 위에 광고같은 샌드위치를 생각하고 주문을 한 것이었거든요. ㅜㅜ 대충 광고랑 똑같을 수 없다는 것은 알았지만… 이건 조금 너무 하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 입 베어먹고 단면을 보니 이제야 랍스타가 잘 보여요.

젤 두툼한 부분을 찍어보았습니다! 엄지손가락 한개 반 정도의 양이 들어있는 서브웨이 랍스타!

맛은 있었어요! 그런데 가성비생각하면 이번 한 번 먹은 걸로 족하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아래는 평촌 한림대 성심병원 앞에 있는 서브웨이에서 사먹은 랍스터 샌드위치인데요.

앞치마도 주고 샌드위치를 넣어서 먹을 수 있는 케이스까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야채 넣기 전 립스터 샌드위치

그리고 왠지 랍스터도 더 많이 넣어주신 느낌이더라고요.  그런데 랍스터를 넣을 때 냉장실에 들어있는 랍스터를 정해진 한끼분만 꺼내서 넣는걸 보니, 정해진 양을 넣는 것 같긴합니다. 여튼 이번이 두번째 먹어본 랍스터 샌드위치인데, 저번에 먹었을 때보다 좀 나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암튼 가성비는 떨어지지만 맛은 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