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국민은행 앱이 새로 바꿔어서
퀴즈들 응모하기가 좀 헷갈리실 텐데요.
우선 업데이트를 하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이 화면에서 아래 매뉴를 보면,
동그라미부분에 혜택이 있습니다 .
여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퀴즈목록들이 나옵니다.

바뀐 홈페이지 앱 느낌이 전체적으로 하나은행앱과 비슷한 것 같이 변한 것 같습니다.

하나은행도 최근에 바뀌긴했는데,
전보다 못한 느낌이네요.
전에 앱이 정말 보기 편하고
시각적으로도 잘 알아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
아무튼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국민은행도 바뀐 것 같습니다.
국민은행은 정말 이런 앱이나 홈페이지 구성이
항상 답답하고 잔뜩 글자만 나열된 느낌이어서 방문할때마다 짜증(?)이 났었거든요.
매뉴찾기도 힘들고,,,
암튼,,
점점 조금은 나아지는 느낌으로 가는 것 같네요.

 국민은행 멤버쉽 퀴즈는
혜택 항목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이벤트라고 되어 있으면
더 찾기쉬울텐데,,
좀 아쉽네요 ㅎㅎㅎ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국민은행의 컬러는 노랑과 진갈회색?의 이미지인데, 

새롭게 바뀐 앱의 색깔이 

파란색의 이미지라

처음 접속하고 느꼈던 점이

'내가 신한은행에 와있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좀 이질감이 들더라구요.

 

언넝 국민은행으로 돌아와 달라! 

갑자기 왜 파란색으로 선택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국민은행의 정체성이 없어진 느낌이라 좀 이상합니다.

 

사용자기반의 앱으로 발전하는 중이라는 점에 의의를 두었다고 생각하며,,,,^^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