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당근마켓으로 초대합니다:)
당근 3개를 모으면 스타벅스 커피를 받을 수 있어요!

이 링크타고 로그인 가입후 동네인증하시고

친구 두 분 초대하면 스벅커피를 받을 수 있어요!

https://go.dngn.kr/6KlReb1ecab

 

당근마켓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당신 근처에서 만나는 중고마켓

go.dngn.kr



귀여운 소리 “당근! 당근!”
어느 때부터 심심지않게 주위에서도 “당근” 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당근마켓에 대해 잘 모른다면 당근이 머 어쩌라고? 이럴 수 있겠지만 ㅎㅎㅎ 바로 최근 중고시장의 최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아니 어쩌면 이제 최강자급이라고 할 수 있는 당근 마켓!

우선 기존에 중고시장을 주름 잡고 있는 중고나라는 사기꾼들이 너무 많고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아 점점 사용하는 사람들이 주는 추세다. 나 또한 마찬가지로, 중고나라의 멤버이긴 했는데, 사용은 거의 안했지믄 지금은 아예 들어가지 않는다.

 

당근마켓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당신 근처에서 만나는 중고마켓

daangn.onelink.me


하.지.만. 당근마켓은 달랐다. 일단은 당근마켓은 생각보다 상대에게서 반응이 빨리오는 편이고, 생각보다 물건이 잘 팔렸다. 나의 경우에는 그냥 한번 재미삼아 올려본건데도 잘 팔렸다. 그러다 보니 자꾸 올리게 되었다. 요즘엔 좀 뜸해졌지만, 처음엔 귀여운 토끼인형 캐릭터와 함께 연신”당근, 당근”하는 소리에 빠졌었던 것 같다. 나는 한번도 본 적이 없지만, 매주 일요일 마다저녁 7시 전후에 스타 연예인이 나와서 본인의 물건을 당근에서 인근 주민들에게 파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하는데, 이 과정에서 당근마켓이 점점 유명해진 것 같다고한다. 다른 여러 이유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매스컴의 힘이 진짜..쎄구나...

 

판매내역을 누르먼 내가 현재 판매하고 있는 물품 리스트가 좌라락 나온다.

 

당근 가계부

한 달 마다 본인이 판매한 금액의 총액도 계산해서 가계부도 받아 볼 수 있어서, 이 가계부가 도착할 때마다 꽁돈을 받은 느낌이 나서 기분이 좋다 ㅎㅎㅎㅎ 근거리에서 거래 할 수도 있고 택배로도 거래가 가능하다. 처음에는 안쓰는 옷이나 신발로 시작해서 지금은 부엌용품, 가전제품, 악세서리 등등 여러가지 상품을 다 팔고 있다. 

서로 의견만 맞는다면.. 집에서 쓰지 않고 버리기 전에, 사용할 만한 물건들을 올려서, 재활용도하고, 돈도 벌고 일석이조!인 것 같다. 제 2의 부업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계속 당근할 생각이다~

 

https://go.dngn.kr/6KlReb1ecab

 

당근마켓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당신 근처에서 만나는 중고마켓

go.dngn.kr

앞으로도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면서 거래할 수 있는 좋은 거래 앱으로 거듭나길~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