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Sk텔레콤 핸드폰 전화를 대학생부터 지금까지15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장기 고객인데요.
고객센터에 불만사항을 접수해도 소용도 없고, 바꿔줄 생각도 안해서 너무 속상합니다. 관련자분께서 제 글을 보신다면, 조치좀 취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저는 오전에 항상 신도림에서 구로 가산디지털단지를 지하철로 이용하는 중에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현재도 LTE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항상 신도림에선 멀쩡하다가 구로에서 가산까지 이동시에는 인터넷연결이 안됩니다. 완전 먹통입니다. 오전출근시간 오후 퇴근시간이라 안되는 것 같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후 사람 없을때에도 안 되거든요.
이 부분 관련하여, 고객센터에 전화도 해보고, 상담사 분께서 알려주시는대로, 무슨 재설정같은것도 하라고해서 다해보고, 알려주시는 절차를 다해봐도 인터넷이 되질 않더라구요. 출퇴근 시간외에도 안된다고도 말씀드려도 소용도 없고ㅜㅜ
저만 이런 증상이 나타날 것 같지는 않은데,,다른 분들은 대체 어떻게 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시는 건지,,,,, 저 구간만 벗어나면, 또 인터넷이 잘 됩니다. 이런식으로 사용한지 6년정도 됩니다.
화가납니다. 솔직히 제가 오전에 많이 인터넷을 사용하는 시간대인데, 왜 접속이 자꾸 안되는건지, sk텔레콤에서는 이 부분개선 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저 혼자 고객의 소리에 개선요청사항을 접수해서 소용이 없는 것인지,, 이 글을 보시는 분이 계시다면 도와주세요 ㅜㅜ 저처럼 고객 개선요청에 접수 좀 해주세요. 혼자 힘으론 불가능한 것 같습니다. 울컥
아무튼 저 구로-가산디지털 단지에서 sk텔레콤 인터넷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정보를 참고하셔서 불편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넷 안된다고 계속 핸드폰 켜 놓고 있으면 배터리랑 인터넷 요금만 계속 더 나와는것 같아요. 몇년동안 길에다 버린 돈이 얼마인지..
평소에 사용하다가 한 두번 연결 안되는 거야넘어가겠지만, 이건 머 몇년 이상 이렇게 사용하고 있으니, 그 시간과 짜증낫던 경험을 짬뽕하서 돈으로 환산하자면 몇백 만원 이상 나올 듯 싶습니다. 우띠!!!
유명한 연예인광고 안봐도 좋으니, 그냥 인터넷 먹통좀 해결하는데에 투자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KT로 바꾸면 괜찮으려나... sk티를 거의 20년정도 써가고 있는 시점이서 선뜻갈아타려니,, ㅜㅜㅜ 귀찮기도하고 그런데, 언제 확 짜증나면 진짜 갈아탈거 같기도 하네요.
짜증나고 화나는데 방법을 몰라 발만 동동동 거리네요.ㅜㅜ 잘모르는 소비자는 그냥 이렇게 길바닥에 돈을 내버려야하는지... 고객센터에 게시글을 남기려고해도 찾는것도 어렵게 만들어 놓아서 나도 이런데, 어르신들은 더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참 씁쓸해집니다.
*참고로 관련 정보를 찾다보니, 2011년도에도 비슷한 상황이 있긴 있었나봅니다. 정백현 기자의 ‘전철 와이파이 불통 통신사 헛돈만 썼나-SKT·KT, 전동차 전량에 경쟁적 공유기 설치’란 기사를 보게되었는데, 이 기사 승인이 2011. 4월에 난 것을 보면 지금이 2020년인데 9년동안 별로 바뀐 상황이 아닌 것임을 알았습니다. 이거 머 문제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