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지금 KBS1에서 제 1회 청년의날 기념식

'새로우며 깊어지며 넓어지다'에

BTS가 출연하고 있네요.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요.

알았으면 일찍 봤을텐데 T.T

 

청와대 녹지원에서

오늘 19일 오전 10시에서 10시 46분정도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방탄멤버들은 미래의 청년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 메세지를 전달후에,

  ‘2039년 선물’을 대한민국 역사박물관에기증했습니다.

2039년이 청년의날 20회째 기념일이

된다고하는데 이때 공개된다고합니다.

 

이때면, 방탄소년단들의 멤버들도 거의 50줄??

그럼 나는???헉...생각하기 싫은데..ㅎㅎㅎ

 

방탄소년단과 문재인 대통령이

함께 사진도 찍었네요!

화면에 진의 옆모습이 크게 잘 잡히던데,

저는 랩몬을 더 좋아하지만 ㅎㅎㅎㅎ

암튼 월드와이드 핸썸 진 미모 대표할만 하네요! 잘생겼다!!!

 

공정사회가 주요화두로 문재인 대통령 연설을 하시고,

이어 피아니스트 임동혁이 연주하는 슈만의 어린이정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중간에 랩몬 옆모습이 크게 원 샷으로 잡혔네요 ㅎㅎㅎㅎㅎ

안경쓰고 금발로 나왔어요*-*

 

2020년 9월 3째주 토요일,

올해부터 청년의 날이 처음으로 기념되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방탄이 주는 메세지 '방탄소년단이 대한민국의 모든 청년 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 ' 처럼

우리나라 모든 청년들 화이팅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