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카카오뱅크 삼성카드를 신청하면
9만원 캐시백과 스티커를 선물로 준다해서
발급받았습니다 ㅎㅎ

 제가 어릴때부터 스티커를 너무 좋아합니다:))

귀엽다하 ㅎㅎㅎㅎ

관련 카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는 카카오 뱅크 광고 화면이에요~~

 

 그리고 첫 삼성카드 사용자에게는
김, 미니 컵라면, 수퍼곡물푸드 3종세트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저도 미니 컵라면 5개(₩8400)를
100냥에 신청했어요~~ ㅎㅎㅎ

 택배로 받은 컵라면들 입니다 ㅎㅎㅎ

100원에 다섯개!!

또한,삼성카드로 첫 구매하시는 경우,
1900원 특가로 비비고 사골곰탕이나 백산수,
요리유, 양말 등등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서두르세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