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 갔다가 발견한 신발장 탈취제! Arovil(아로빌)사의 신발장 탈취제입니다. 가격은 1,000원이구요. 1개입이 2개월동안 향이 지속된다고 합니다. 사용하고 정말로 2개월 정도까지 지속되나 한번 보겠습니다~
신발장 이외에 옷장, 서랍장, 사물함, 쓰레기통이나 밀폐공간에서 사용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포장지를 벗기면, 이렇게 정사각형 모양의 하얀 플라스틱 보관함이 나옵니다.
이 플라스틱 안에 내용물과 양면 테이프가 들어 있어요~
내용물을 보시면, 안에 액체가 들어 있습니다. 내용물 가운데 부분을 만졌는데, 손에 향이 엄청 강하게 남더라구요. 끝부분을 잡으세요~~(라벤더향을 좋아하긴 하지만, 너무 역하더라구요. 처음이라 그런것 같아요.)
이 내용물을 다시 하얀 플라스틱 통에 넣으시면 됩니다.
테이프를 뒷면에 딱하고 붙여줍니다.
이렇게 원하는 장소에 붙여주시면 끄읏입니다 ~~
2021. 8. 15
오늘은 1945년 우리나라가 일본으로부터 해방된 것을 기념하고, 임시정부 법통을 계승한 대한민국 정부수립을 축하하는 날에 해당하는 광복절입니다. 아로빌과 상관은 없지만, 제가 21.6.2일 아로빌을 산지 2달하고 한 13일이 지났네요.^^ 오늘 시간도 나서 신발장에 가서 킁킁거렸습니다. 냄새 확인차, 신발장 문을 여니 쾌쾌한 냄새는 그리 안느껴졌습니다. 또한. 처음 강하게 느껴졌던 아로빌 냄새는 많이 빠졌으나 여전히 잔향이 남아있더라구요. 은근 오래가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탈취제 역할을 잘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앞으로도 구매각입니다. ^^추천!
상쾌한 숲속향은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라벤더 향이 좋은 것 같네요. 안에 내용물을 꺼내실 때 손에 묻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손에 묻으면 씻어도 향이 좀 오래 남아 있는데 약간 역한 냄새로 남아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