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도림동에 있는 카페 THE WAY WITH YOU에 다녀왔습니다. 도림교회 안에 위치해 있는데, 교회 근처엔 한번도 갈 일이 없어 가진 않다가 지인을 만날 일 때문에 들려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비록 교회에 다니진 않지만, The WAY with you 카페이름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이 저녁 10시까지라고 합니다. 여름이라 빙수도 팔고 있어요~
매장에 들어서면 주문하는 곳이 정면에 바로 보입니다.
로스팅 기계가 떠억 하니 매장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제가 저녁 늦게 가서 빵들이 거의 없긴 하네요 ㅎㅎ.
엄니랑 데이트 하면서 먹어본 오리지날 빙수! 빙수는 2가지 맛이 있었는데, 오리지널과 커피맛 중에 오늘은 오리지널 빙수로 선택했습니다.
제가 휴지를 가지러 간 사이 저희 엄니께서 스푼을 접시에 넣어 놓았습니다. ㅎㅎㅎ귀여운 울엄마!
빙수 위에 초콜릿 나비가 앉아있어요~^^인절미도 꽃 접시에 앉아있네요~
나비는 제입으로 ㅎㅎㅎ 암냠냠냠 먹기 아꾸아~~~
맛있겠다. 인절미. 6개면 더 좋았을 텐데, 5개라 아쉬웠습니다. 울 엄니랑 3개씩 나눠 먹으려고 했는데...쩝-_-
드디어, 빙수를 먹어보았습니다. 오잉? 1.2.3. 빙수를 먹은 첫 느낌은..."너무 맛있다!"였습니다. 저는 솔직히 빙수 전문점도 아닌데 맛있겠나? 이런생각으로 먹었거든요.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빙수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너무 시원해서 빙수를 먹고 집에와서도 그 시원함이 꽤 오래가더라구요. 오늘 날씨가 무지더워서 더위먹는 줄 알았는데, 이 오리지널 빙수로 더위를 시원하게 잘 보낸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커피 빙수도 한번 시도해보려구해요 ㅎㅎㅎㅎ암튼 요기 빙수 강추입니다!
빙수 결이 길죽해요 ㅎㅎㅎㅎ신기하네요.
앗, 가격은 7,500원입니다. 보통 빙수 먹고 돈 아깝웠던 적이 많았는데, 오늘은 맛있어서 7,500냥이 하나도 안 아까웠습니다. ㅎㅎ 만족!
빙수에 인절미도 퐁당하고 넣어 먹었습니다. 인절미는 생각보다는 별로 였지만, 쫄깃한 맛에 먹는 재미로만~~~
매장 내부를 보시겠습니다. 주문한 곳에서 있을 때는 안에 앉을 자리가 많이 있나 싶었었는데... 주문대를 지나 뒤로 들어 와보니 안에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었습니다. 교회 안에 있는 건물이다 보니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 위해서 이렇게 공간이 큰 것 같긴하네요.
분위기가 자유롭게 앉아서 토론도 할 수 있고, 책도 보고 간식도 먹으면서 활동하기 좋은 공간같더라구요.
의자도 여러 종류 중에 이렇게 생긴 의자가 있는데, 등을 감싸주는 형태로 앉았을 때 편하더라구요. 카페 곳곳이 잘 살펴보면 손님들이 이용하기 편하게 해 놓은게 꽤 있는 것 같습니다. ^^ 세심하게 배려한 느낌이 나네요~
카페에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이용도 가능합니다.
홀에 하얀 피아노도 있었습니다. 옆에는 더위사냥하러 온 귀여운 북금곰가족들이 함께 있어요.
북금곰 가족들이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아기곰은 수박도 먹고, 엄마곰은 모자도 쓰고있고, 아빠곰은 수영갈 준비를하고,,아빠곰 아래 뒤짚어 누워있는 아기북금곰도 놓치지 마세요 ^^누가 이렇게 세팅은 해 놓으신건지 정말 귀엽고 볼 때 마다 기분이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