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저번에 먹엇던 핫도그말고 좀 더 맛잇는 핫도그가 없다 살펴보다가 홈플에서 목우촌 프라임 크리스피 핫도그를 세일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워매!! 이거 진자 맛있었어요!! 사는 핫도그보다는 완전 똑같은 맛은 아니지만, 집에서 에어프라이어에 8분만 돌려서 먹으면, 사먹는 핫도그 남부럽지 않은 맛을 느끼실 수 있었거든요~~ 출출할 때 간단한 간식으로 강추하는 목우촌 크리스피 핫도그 먹으러 갑니다~~얍얍~~

영양정보도 한번 보고 가세요~~~역시 맛있는건 몸에 완전히 좋을 수는 없습니다만... 그래도 알고 먹는 것과 모르고 먹는 것에는 차이가 있으니, 각 영양성분별로 체크해 보시고 맛있다고 한 번에 두개 이상 마구 먹지 않으시도록 ㅎㅎㅎㅎ주의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반죽에 국산 꿀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어쩐지 빵도 다른 핫도그 제품들에 비해 더 풍성하고 살짝 달달한 맛이 나서 더 맛있다는 느낌을 받았었거든요. 지금 핫도그 하나를 헤치고 글을 작성하는데, 이거 보니 하나 더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 술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술 안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열량 폭탄이 되겠습니다.

한 팩에 6개의 핫도그가 들어 있습니다. 개별 포장이라서 먹기 편합니다.

전자렌지와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냉동상태에 따라 그리고 조리하는 핫도그 갯수에 따라 조리 시간이 살짝 달라지니 참고하세요~ 저는 3개를 조리해야해서 180도에 8분으로 에어프라이어를 설정하였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온도는 180도로 세팅완료!
시간은 8분으로 설정

8분이 지나고 에어프라이어에서 핫도그를 꺼냈습니다. 꺼내실 때 뜨거우니 조심하세요~~겉면 색이 살짝 갈색처럼 변했습니다. 조리 전과 달리 바삭한 느낌이 더 납니다.

집에 있던 케첩허니 머스터드 소스로 휙휙휙휙 뿌려주었습니다. 회오리 느낌으로 샤샤샤샥! 맛있겠죠?? 사진도 먹음직스럽게 엄청 잘나온 느낌이에요 ㅎㅎㅎㅎ

한 입 크게 베어문고 빵 안에 쏘시지도 구경!

후아~~~정말 맛있었습니다. 목우촌 크리스피 핫도그는 앞으로도 계속 구매해서 먹을 저의 먹블리스트에 추가되었습니다. 강추입니다~~



[홈플러스] 집에서 오리지널 핫도그를 1분만에 즐겨보아요~

[홈플러스] 집에서 오리지널 핫도그를 1분만에 즐겨보아요~

네이버 홈플러스 장보기로 사봤던 오리지널 핫도그입니다. 제가 사진 찍기도 전에 핫도그 먹을 생각에 봉투를 찢어버렸네요 😬 그냥 먹어도 짭쪼름 담백하지만, 새콤 달콤함을 더하기 위해 저

goldenwisdom.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