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아이폰 충전기줄이 집에 4-5개 정도가 있는데, 이 중 제대로 된 것이 거의 없어서 다시 사려고하니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에 가서 8핀 케이블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전에 인터넷에서 다른 케이블 제품을 한 13000원에 산 적이 있는데 머가 문제인지 연결을 해도 충전이 안되서 버린 경험이 있었거든요. 이번에도 사놓고 안되면 버릴까봐 은근 걱정을 하며 샀는데 웬걸... 너무 잘 충전에 되네요. 싼 게 비지떡이란 말도 있지만, BANADA에서 나온 이 충전기줄은 아주 굿입니다!

가격은 3천원이고. 길이가 3.2m정도 됩니다. 엄청 길죠? ^^ 항상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을 할때 배터리가 없을때면, 짧은 케이블 줄에 의지해 힘들게 충전을 했었는데, 이제 이 길다란 케이블 줄이 있어서 스트레스가 좀 날라갑니다. 다이소에 이 길이 말고도 80cm, 100cm도 있으니 필요한 길이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8핀 표시가 숫자로 되어 있습니다.
짱! 입니다 ^^ 추천합니다~

이번엔 5핀을 보겠습니다. 집에 있는건 줄이 짧아 스피커를 연결하는 줄이 필요해 구매하였습니다.

5핀도 마찬가지로 3천원입니다.

저는 스피커에 언결한 선이 필요해서 5핀을 샀는데요. 이 역시 작동이 잘 됩니다. 굿굿굿!

연결잭 부위에 5라고 씌여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