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제일제당에서 나온 비비고 나온 김치치즈 주먹밥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김치로 양념이 된 볶음밥안에 치즈가 들어 있는 삼감김밥모양의 주먹밥이에요~

 

한 봉지안에 5개의 김치치즈 주먹밥이 들어있습니다. 제가 막 냉동실에서 꺼내서 사진을 찍어 지금 얼어있는 상태입니다~

 

조리방법을 총 3가지로 알려주고있습니다. 조리법 다라 다른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고 설명을 해놓았는데, 일단 저는 1번 전자렌지로 2분 40초 정도 데워먹었습니다.

 

주먹밥 1개당 185kcal정도 되네요? 생각보다 조금 나가는 느낌입니다. 전 한 개에 한 300이상나올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 칼로리면 괜찮은 것 같기도 한데 아닌가요? ^^

 

꽝꽝 얼려져있습니다. 해동 시기기 전에 한 컷 찍어보았어요~

 

젓가락으로 살짝 밥 한쪽을 떼어내니 쬬오기~~ 하얀 치즈가 숨어있는게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쫀뜩한 정도를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셔유~

 

밥이 김치 주먹밥이라 라면은 맵지 않은 스낵면 한 개로 선택해서 같이 먹었어요~~ 한끼 뚝딱입니다 ^^치즈와 김치 주먹밥이라서 오늘의 사이드 반찬은 피클이랑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볍게 식사 한끼 떼우기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반 집밥 먹기 싫을 때, 밥하기 귀찮을 때, 피씨방에서 배고플 때 ㅎㅎㅎ 한 개씩 포장 된 김치치즈주먹밥하나 꺼내서 먹기 좋더라구요. 너무 짜지 않고, 전자렌지에 조리해도 밥이 쫀득거려서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런데 완전 짱짱 맛있다라기보다 10점에 한 7점 정도?라고 생각되네요 ㅎㅎ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