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오늘 구매한 스벅의 미니 클래식 스콘! 가격은 4000원입니다. 

 

이 스콘 3조각을 다 먹으면 하루 한끼 열량 초과!! 덜덜덜.. 총 내용량이 96g으로 전체열량은 461kcal가 됩니다. 

 

스콘 겉 윗면에는 설탕같은 분말가루가 사르르르 덮여있어요~ 이 것만 먹어보았는데도 많이 달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저는 그다지 기대를 안하고 사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집에 있던 딸기쨈이랑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_^ (아아~~~행복한 맛!! ㅎㅎㅎㅎ)

 

스콘 뒷면

매장에서 진열장에있는 스콘을 보았을때는 좀 건조하고 딱딱해서 그저 그러지 않을까? 생각하며 그냥 집어들었는데, 막상먹어보니, 생각보다 부드럽고 너무 달거나 짜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먹은대로 딸기쨈이랑 같이 드셔보세용~^_^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