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오늘 처음 먹어본 스타벅스 카라멜 와플입니다. 별로 맛에 대해 기대를 안하고 사먹었는데...왠걸?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가격은 2,300원입니다.

한 봉지 안에 두 조각의 와플이 들어 있습니다. 일단 봉지를 찢으니, 계피향이 살짝 올라옵니다. 시나몬 가루가 들어 있음을 후에 알았네요.

동그란 모양의 두께가 얇은 와플입니다.

크기가 제 손바닥 만합니다.

개인적으로 계피향을 싫어했으나, 한 입 베어 물어보니, 으음~~ 쫀득쫀득한 식감이 맘에 듭니다.

와플의 쫀득한 식감이 계피향을 이긴 경우?라 먹기 좋았던 것 같네요 ㅎㅎㅎ 어떻게 보면, 츄러스 맛 같기도 합니다.


이 쫀득하게 느러지는 쨈이 보이시나요? ㅎㅎㅎ 식감이 약과보다 살짝 더 쫀득쫀득한 느낌이 듭니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회사 다과로 이런 게 나오면 좋겠어요 ㅎ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