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전부터 계속 어디서 분유포트 유리 주전자를 보신 후에 이게 사용하기 좋다느니 노래를 부르시는 저희 엄마때문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애기도 안키우는 집인데 왠 분유포트람?? 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막상 사용하고 보니 꼭 분유 데우는 용도만이 아닌 일반 유리 주전자로 너무 잘 사용을 하고 있게 되더라구요.

비용이 거의 10만원이 넘는데, 저는 오늘의 집에서 행사가격읋 99,0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WIN-100PRO 본체 모습

물을 원하는 온도까지 끓일 수 있고, 그 온도를 주욱 유지해줄 뿐만 아니라, 안심 살균기능까지 있어서, 100도까지 끓인 후에 쾌속으로 물을 식혀주는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흑염소나 기타 건강식품 즙같은것들을 중탕으로 데워서 드실 수도 있습니다. 

 

손잡이
밑 열판

유리 주전자 본체를 분리시키면 E1이라고 뜨게됩니다.

 

뚜껑의 유리주전자 본체가 맞닿는 부위가 고무 패킹으로 되어 있습니다.

 

주전자 입구가 제 손이 쉽게 들어갈 정도로 넓습니다. 세척하기도 편할 것 같습니다. 

 

유리 주전자에 1300ml가 최대 담을 수 있는 용량입니다.

쾌속내림버튼

위 사진에서 선풍기모양으로 된 아이콘은 쾌속으로 물온도를 내려주는 버튼입니다. 안심살균버튼으로 100도씨 까지 물을 끓인후에 가만히 놔두더라도 물온도가 먹기 좋은 온도로 내려가지면, 쾌속내림 버튼을 사용해서 물온도를 더 빨리 내려가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분유포트로 나왔지만,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사기 너무 잘했다고 생각드는 아이템이라 아주 만족을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기있는집에 줘도 괜찮을 선물로도 강추천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