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저는 항상 새우버거를 즐겨 먹는데요. 맥다날드, 롯데랴, 벌걸킹 등등등 항상 언제나! 새우버거 팬이랍니다!! 그런데, 이 중 강력한 새로운 우승자가 새로 태어났습니다아~~~~~!
바로!! 떼운 테우너의 세상 힙한 새우버거가 저의 1등 새우버거가 되었다지요?? 언제부터?? 오늘부터 ^_^

오늘 노티드 도넛을 사러간 동생이 바로 옆에 맛있는 햄버거집이 있다고해서 비오는 날 사온 이 다운타운 햄버거는 정말 정말 더 맛있었답니다!

종로구 북촌로에 위치한 다운타우너!

줄서서 먹어야하는 또 다른 햄버거 맛집 다운타우너!

오른쪽이 다운 타우너 햄벌걸~

다운타우너의 베이컨 치즈맛, 아보카도, 새우맛 이렇게 3가지 햄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총 26,400원이 나왔습니다.

Burgers are always necessary

날마다 햄버거가 필요하다니!! 햄버거 매니아분들은 동감 많이 되시겠죵?? 신선한 재료들이 정말 한 입 한입 먹을 때마다 느껴집니다!

특히, 이 새우 버거를 처음 아움! 하고 한 입을 물은 순간 흐미~ 식감 짱 좋은데? 란 기분이 절로 들었습니다!

Wow! 저 새우 속살!! 🍤

풍부한 여러가지 재료들이 제 입 안에 정말 기분 좋게 스며들어 조화를 이루었다지요!! ㅎㅎㅎ 주말이 즐거운 맛! 떼운 테우너의 쉬림프 햄버거 강추 입니다!

햄버거 피에 깨들이 곳곳에 박혀 있어요!

물리지 않게 보랏 빛 무우~랑 같이 얌냠냠~

그냥 봐도 이건 아보카도 햄버거!임을 한눈에 알 수 있겠지용? 싱싱한 아보카도가 듬뿍듬뿍들어있습니다.

토마도와 상추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써니텐 포도맛!

구운양파들과 함께~

치즈와의 조화~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밥 한끼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다운타우너 버거 강추입니다!


살아있는듯한 햄버거!! Down towner 버거 앤 후라이

동생이 사다준 다운타우너 햄버거를 먹어본 후, 우와 진짜 재료가 살아있다라는 걸 느끼며 감동했어요*_* 알록달록 보는 눈이 즐거워집니다! 냄새도 굿굿굿! 감자튀김도 진짜 꿀맛이었다지요!

goldenwisdom.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