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핀넘버를 받았습니다!!!!!!!!!!!!

=33333333333333333

운동장을 10번 씽씽씽!!!

돌 수 있을 만한 힘이 납니다.

 

 

첫번째 신청한 우편물...배송받고 너무 기쁜나머지 박박 틑었더니,,,저렇게 *-*ㅎㅎㅎㅎㅎㅎ

 

 

저도 이렇게 핀넘버 배송 받은 후

후기를 쓸 수 있어서 너무 기쁘네요 !!!!!

 

핀넘버 신청후 이 소중한 우편을 기다리면서,

다른분들은 애드센스 핀넘버를

언제 신청하고
최종적으로 언제 도착하는지가

가장 궁금했는데요.

저의경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핀넘버를 받기 위해

다들 많이 기다리셨다는 분들이 많으셔서

저도 대략의 핀넘버우편
받는 시간을 예측하기위해서

핀넘버 신청 후 증거로
기간을 기록해 놓았었습니다.

 

제가 제일 처음 핀넘버를 신청한 날은

10/6일이었습니다.

 

인터넷에 빠르면 2주후에도

받았다는 분들도 있었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도착하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해서

그냥 한 달 정도 걸리겠거니

혼자 맘대로 생각하면서 있었습니다.

 

그래도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과 함께였지만요 ^^

한 일주일 후 그리고 그 이 주 까지는

우편함을 열심히 들락날락

퇴근하면서 살펴보다가,

잠시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한 3주가 좀 지난 시점부터

괜히 불안해 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이러다 신청 취소 되는거 아니야?? 하면서요 ㅎㅎㅎ)

 

암튼 그래도 3주가 지나고 1달째 되면서,

아무래도 안되겠어서

11/6 다시 핀넘버 재신청을 하게 됩니다.

 

첫번째 신청한 것이나 두번째 신청한 것이나

핀넘버가 바뀌지 않고

똑같은 번호로배송된다고해서

그냥 일단 재배송부터 신청하고

기다리기 시작했습니다.

 

이때가 제일 불안한 마음이 컸던 것 같아요.

그냥 느긋하게 기다릴까?

아니야 그러다가 아예 취소가 되면 어찌케?

아니야 그냥 두번 신청하면
꼬일 수도 있으니까 그냥 두자.

아냐아냐!! 미텨야 본전 그냥 신청해  Go Go!

우는 넘 떡하나 준다잖아 그냥 해해해!!!!

고민에 고민을 몇 번 하다가

신청해버렸네요. ㅋㅋ

 

정말 매일같이 언제 오나 ...

나의 핀넘버......이런식으로 지내다가 

바로11월 27일!!!

집에 떠억, 하니 도착한

나의 핀넘버 우편

ㄱ ㄱ ㅑ---------------------!!!!!!

 

이렇게 저는 신청일로 부터 정확히

총 7주하고도 +3일째에

배송을 받았습니다.

 

첫번째가 발송이 안되었다고

가정한다면,

2번째 신청일인 11/6일 기준으로 했을때,

딱 3주가 걸렸답니다.

 

참지 못하는 저의 급한 성미로 인해

저에게 같은날 저렇게 한꺼번에

두개가 발송되었습니다!

 

지금도 애드센스 핀넘버를

기다리고 계실 많은 분 들,

주소를 정확하게 적으셨다면,

적어도 2달은 기다려보세요!

 

기다리는 동안 매일매일 안오면

시무룩을 몇 번 이고 반복해야겠지만,

제일 좋은 것은 애드센스 핀넘버를 신청한 후,

약 두 달 정도는 다른 일에 몰두하시거나,

블로그에 대한 내용을

좀 더 신경쓴다던지 보충한다던지 하면서

기다리시면 분명!!!!

좋은 일 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처럼요!^^ ㅎㅎㅎㅎ

 

★구글 애드센스 핀넘버 재발송은 어디서 하나요?

↓↓↓↓↓↓↓

goldenwisdom.tistory.com/549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