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이 BB LAB 더 콜라겐 파우더 S를 받아만 놓고, 먹어보질 못하고 있다가, 드.디.어 오늘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요새너무 바빠서 제 몸에도 신경을 못쓰고, 피부도 더 쳐진 것 같아 머라도 좀 챙겨먹어야겠다라고만 생각했었거든요. ㅎㅎㅎ 전지현이 선전해서 그런가 가격이 그리 싼 것 같지는 않지만,,,여튼 몇일 간 잘 챙겨먹어보려고 합니다.

 

BB LAB 더 콜라겐 파우더 S 겉 포장 상자

뉴트리원에서 나온 BB LAB 더 콜라겐 파우더 S입니다. 제품 박스가 도트무늬도 있고,,,귀엽네요. 아기자기함이 뿜뿜!

 

BB LAB 더 콜라겐 파우더 S 제품명-내용량-원재료명 및 함량

위 사진에 먹는 방법이 나와있긴한데 잘 안보여서 다시 한번 써보겠습니다. 1일 1회 1포를 직접 또는 음료에 섞어 섭취하십시오. 라고 되어 있습니다.

 

1박스에 총 5봉지가 들어있습니다.

 

1일 콜라겐 1,200mg 섭취할 수 있다고 나옵니다. 이번에 구매하고 한 6개월 후에 비비랩을 다시 구매를 했었는데요. 그때는 포장이 좀 바뀌긴 했는데, 이 1일 콜라겐 섭취 용량이 좀 다르더라구요. 더 콜라겐 S는 다 같은 양의 콜라겐이 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 구매시 이 점을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BB LAB 더 콜라겐 파우더 S 개별포장 2g

봉지 안에는 총 10포가 들어 있네요~ (1포에 1200mg 섭취가 가능한 것은 위에 사진처럼 살색 포장에 금색 원이 그려져 있습니다.)

 

BB LAB 더 콜라겐 파우더 S 영양정보

영양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1포당 8kcal입니다. 나트륨은 3mg, 탄수화물 1g 미만, 단백질은 1g, 비타민C가 30mg이 들어가있습니다. 지방은 안들어가 있네요.

 

포 안에 든 파우더를 한 번 펼쳐보았습니다. 엷은 핑크빛을 띈 가루인데, 약간 진한 분말 가루도 중간 중간 보입니다.

 

BB LAB 더 콜라겐 파우더 S 가루

그냥 섭취해도 된다길래, 손가락으로 한 번 찍어먹어보았습니다. ㅎㅎㅎ 맛은??? 으음~~~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저는 좀 비리지 않을까 했는데, 그냥 먹었을때는 맛있는 불량식품맛(?) 같았습니다. 처음에 알갱이가 살짝 텁텁하게 느껴지다가 금방 녹아 사라지더라구요. 암튼 맛있어요 ㅎㅎㅎㅎ

 

이번엔 생수에다가 타 먹어보았습니다. 위에 음료에 넣으라고 했는데, 다른 음료에 넣으면 좀 이상할 것 같아서 그냥 생수에 타보았습니다. 핑크빛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ㅎ

과연 맛은???

 

일단, 물에 타서 먹었을때는 저는 별로 였습니다. 제가 후각이 엄청나게 예민한 편인데, 마시기 전에 제 코로 무언가 물과 피와 쇠의 약간 비릿함?과 발포 비타민의 향같은 냄새가 나더라구요. 직접 마셨을 때는 맛자체는 강하진 않고 그냥 맹맹한 맛고 일반 발포 비타민 맛보다 약한 맛 인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그냥 바로 입에 털어 넣어 먹는 것이 훨씬 맛있다는 생각입니다. 너무 물을 많이 부었나??? 언제 다먹지? ㅎㅎㅎ 다음엔 그냥 바로 가루채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