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드디어 구매한 나의 컴퓨터 받침대! 이 반달보다 통통한 빌런 받침대를 구매하려고 아이키아를 몇 번이나 갔던가! 갈때마다 물건이 없어서 헛걸음 치다가 이제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 모델명은 BYLLAN 14414입니다. 원래 저는 하얀색 판에 뒤에 붙어 있는 천이 알록 달록한 무늬로 되어 있었던 걸 사용했었는데, 그 제품은 아예 없더라고요. 전에는 있었었는데, 이번에 아이키아 매장에 갔을 때 제가산 이 검정 반달모양의 받침만 있었습니다. 별다른 선택권이 없기에 이것으로 고고!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여기를 잡고 이동이 가능합니다.

플라스틱 똑딱이가 천에 붙어 있어서 반달모양 검은 판에 붙어 있는 공간에 쏘옥! 하고 끼워 넣었다가 뺐다가 가능합니다.

폴란드에서 만들어졌나 봅니다. Made in Poland라고 되어 있네요~

뒤에 붙은 천으로 된 부분은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모르겠지만, 가벼운 재질의 플라스틱들이 들어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개인적으로 이 천 안에 들어있는 용품들이 조금 더 들어있었으면 좋겠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다보면, 안에 내용물이 많이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사진처럼 공간이 좀 남아서, 울퉁 불퉁한 느낌을 받을 때가 많았거든요. 조금만 더 안에 충전물들이 채워졌으면 좋을 텐데하는 생각이 여전히 듭니다. 여튼 저는 이제품이 그나마 사용하기 편해서 다시 구입하게 되었네요. 혹시나 물건을 올려 놓는 부분인 검정색 반달 모양 판부분이 작게 느껴질 수도 있으니 이부분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크게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설명서에 51, 38, 8이 각각 폭, 깊이, 높이라고 나와있는데, 길이가 아니고 깊이로 잘 못 표기 된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