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점심에 죽을 먹으려고 본죽에 갔습니다. 초복에는 삼계탕을 먹는데 전 삼계탕도 싫어하고 이미 초복도 지났지만...몸보신도 할겸 전복내장죽으로 오늘의 점심메뉴를 정했습니다. 가격은 14000원입니다. 저는 선물받은 쿠폰이 있어서 이 쿠폰으로 전복내장죽을 먹을 거에요 ^_^

포장주문을 해왔습니다. 메장가서 먹는 것보다 포장주문한 것이 양이 더 많은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ㅎㅎ

색이 카키색입니다. 전복 내장때문에 이런 색깔이 나오게 됩니다(실제로 보면 못 먹겠지만...). 사이드 반찬으로 장조림, 김치, 양념 더덕다진 것과 동치미국물이 나옵니다.

죽 위엔 항상 마른 김과 깨 그리고, 약간의 견과류가 뿌려져있습니다.

전복내장죽엔 잣도 들어 있네요~

버섯은 작게 다진 것들이 들어 있습니다.

뜨거운 죽에 김치랑 장조림을 미리 퐁당퐁당했어요 ㅎㅎㅎ

내장죽이라 그런지 전복의 양은 별로 없더라구요. 전반적인 죽의 맛은 맛있었습니다만, 전 씹히는게 좋아서 다음에는 그냥 전복죽으로 사먹어야겠습니다.



- [본죽] 전복이 2배 진전복죽과 불낙죽을 먹어보았어용~

[본죽] 전복이 2배 진전복죽과 불낙죽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어제 저녁에 중국음식을 신나게 먹고 쉬는데 갑자기 머리가 도는 느낌이 나면서 천장이 돌고, 속이 미식거리면서 식은땀이 났었습니다. 정말 죽을 것 같이 토가 나올 것 같은데 나오질 않다가

goldenwisdom.tistory.com

- [본죽] *쫄깃 쫄깃한 버섯 굴 죽 냠냠*

[본죽] 버섯 굴 죽; 점포마다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오늘 같이 비 많이 오는 날, 뜨끈뜨끈한 버섯 굴 죽은 어떠세요?? 저는 죽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오늘은 속도 안좋고, 먼가 따뜻한게 땡겨서 금천구에 있는 롯데캐슬점  본죽에 가게

goldenwisdom.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