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어제 저녁에 중국음식을 신나게 먹고 쉬는데 갑자기 머리가 도는 느낌이 나면서 천장이 돌고, 속이 미식거리면서 식은땀이 났었습니다. 정말 죽을 것 같이 토가 나올 것 같은데 나오질 않다가 한 두시간 후에 진정을 하고 나서 오늘은 소화 잘 되는 음식을 먹어야 겠다 생각하고 본죽으로 향했습니다 .

 

 

마침 카카오선물받기로 받은 이모티콘도 있어서 이걸 주문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얏호~~

 

 

매장에 붙어 있던 여러가지 죽 메뉴가 보입니다. 엄청 많아유~

 

 

포장주문을 해왔습니다.

 

먼저 죽을 뒤적거려 전복을 확인ㅋㅋ 저의 버릇입니다. 

 

 

장조림 소고기~~반찬입니다. 짭조름해요~

 

 

진전복죽은 오늘 점심에 먹고 저녁까지 죽을 먹을 기새로 불낙죽도 한 번 사보았습니다. 진전복죽은 색이 하얀 색이었는데, 불낙죽은 알록 달록 진한 갈색국물이라 이게 더 맛있어 보이긴 하더라구요. ㅎㅎㅎ

 

 

뚜껑을 열자마자 낙지의 냄새와 함께 제가 정말 좋아하는 낙지가 송송송~

 

 

 

김가루가 숑숑숑 뿌려져 있어요~

본죽에 양념죽만 파는 줄 알았는데 그냥 흰 죽도 팔더라구요. 내시경전에 흰 죽먹으려면 본죽에서 사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아래는 직접 매장가서 먹은 불낙죽입니다. 어째 포장한 죽보다 양이 훨씬 적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같이 식사한 동료는 빵 이나 하나 다 사먹어야 할 것 같다고 했다는 ㅎㅎ

 

양 부분에서 좀 아쉬웠지만, 그냥 한 끼 식사를 때웠다는 것에 의의를 두었네요 ㅎㅎㅎㅎ

 

- [본죽] 전복내장죽 후기 리뷰

 

[본죽] 오늘은 전복내장죽으로 몸보신을 했습니다 ^^

점심에 죽을 먹으려고 본죽에 갔습니다. 초복에는 삼계탕을 먹는데 전 삼계탕도 싫어하고 이미 초복도 지났지만...몸보신도 할겸 전복내장죽으로 오늘의 점심메뉴를 정했습니다. 가격은 14000원

goldenwisdom.tistory.com

 

- [본죽] 버섯 굴 죽 후기 리뷰

 

[본죽] 버섯 굴 죽; 점포마다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오늘 같이 비 많이 오는 날, 뜨끈뜨끈한 버섯 굴 죽은 어떠세요?? 저는 죽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오늘은 속도 안좋고, 먼가 따뜻한게 땡겨서 금천구에 있는 롯데캐슬점  본죽에 가게

goldenwisdom.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