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스타벅스에서 파는 플랜트 함박 & 파스타 밀박스를 먹어보았습니다. 오~~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제 입맛에는 괜찮았습니다. 가격은 6,700원입니다.

 

아직 전자렌지에 돌리기 전 상태입니다.

 

이제 전자렌지에 1분간 돌리고 꺼내왔습니다. ㅎㅎㅎ 맛있겠죵??

 

파스타에 뿌려진 허브향 나는 소스인데, 향이 아주 강하지 않은 향이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파스타도 적당히 쫀득쫀득 맛있었습니다.

 

저는 허브를 좋아하므루 소스를 왕창 묻혀서 먹었습니다.

 

브로콜리인데 스테이크 소스에 풍덩하고 빠뜨려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스테이크 소스는 약간 달달한데 많이 안달고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부드러웠습니다. 한 번에 금방 뚝딱입니다.

 

 

이 제품을 구매 전에 이 동그란게 먼가 했는데 생각했던 감자가 맞더라구요. 저는 감자를 좋아하진 않았지만, 크기도 작고 소스가 맛있다보니 먹게 됩니다.

 

한 입을 베어먹은 나의 동그란 감자!

한 끼 점심 끝! (+ 사실 전 새우탕도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ㅎ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