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집에 가다가 눈길이 자연스럽게 간 비둘기 부부. 둘이 그루밍처럼 서로 챙겨주는 모습이 눈에 화악~들어와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비둘기는 너무 싫어하지만, 여튼...두 비둘기가 사이좋게 있는 모습이 보기좋아서 한 5분을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어랏? 저게 머지? 하면서 고개를 들어 처음 보게 된 장면!

 

서로 번갈아 가며 상대에게 파고들고 있었어요!! ㅎㅎㅎㅎ

 

뽀뽀하는 중??

이젠 뽀뽀까지??? 자리도 등위에 떠억하니 잡아서 본인들의 장소인 것 마냥 차지하고 사랑을 나누고 있는 비둘기 부부였습니다. ㅎㅎ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