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달바 제품 중 두번째로 사용해본 화이트 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입니다. 이름이 엄청 깁니다. 헥헥헥 

1병에 30ml가 들어있습니다. 

전성분을 보니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이 많은 것들이 들어 있다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달바에서나온 스프레이세럼과 같이 리바이탈라이징세럼도 두 개의 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흰서양송로추출물)과 식물성 오일이 함유가 되어 수분과 영양공급하고, 보습과 탄력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동물성 원료 무첨가란 문구가 마음에 듭니다. 저는 처음에 달바란 이름을 보고 외국회사 제품인줄 알았는데, Made in Korea입니다. 

입구가 펌핑하면 나오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먼저 제 손 등위에 세럼을 짜보았습니다. 제형이 보통의 세럼보다 더 묽기 때문에 잘 흘러내렸습니다. 

손 등위를 막 문질렀습니다. 오일층 때문인지 스며들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점도를 더 잘 보여드리기 위해 동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 점도가 거의 없는 형태입니다. 제가 얼굴과 손 등 두 부위에 발라보았는데요. 일단 끈적임이 없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손 등과 얼굴 부위에서 스며드는 속도가 약간 차이가 있었습니다. 손 등에 뿌린 세럼이 다 말라갈 즈음 얼굴 부위는 여전히 촉촉함을 유지한 채로 살짝 끈적임 정도가 남아있었습니다. 얼굴도 시간이 좀 지나니 끈적임은 사라졌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