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31일간 최대 3만원까지 입금하면 최고 연 8%의이자를 받을 수 있는 카카오뱅크 한달적금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처음에 이 8프로 한달 적금이 나왔을 때 오 대박이다 하면서 관련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그런데 개설 계좌당 3만원이 최대란 문구를 보고 급 실망을 하였지요. 카뱅으로 손님을 이끄는 완전 미끼 상품! 그런데 인당 3계좌까지 개설이 가능하다해서 보니 한달에 총 9만원까지는 입금이 가능하더라고요. 이 금액도 적금을 많이 하려는 저에겐 부족한 금액이었지만, 작은금액이라도 연 8프로의 이자를 준다하니 가입을 바로 하게되었습니다.
첫번째와 두번째 그리고 다시 세번째 시도는 다 실패하였습니다. 매일매일 입금을 하는게 쉽지는 않더라고요. 첫 일주까지는 잘하다가 바쁜일이 있거나 너무 피곤한 날이면 한 두번을 빼먹게 되더라고요.
그렇지만 4번째 시도부터는 31일 적금을 완벽히 해내었습니다. 지금은 7번째 적금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한달적금인데요. 7번째쯤 해보니 습관이 되어 매일 매일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금할 때마다 춘식이가 엘레베이터를 한층 한층씩 타고 올라가는 장면이 나옵니다. 매일매일 새로운층에 올라가면 어느새 31층이 되어 있습니다. 한달 적금하면 한 달이 정말 금새 오는 것 같습니다.
31일간 매일 3만원 저금에 성공을 한 후 해지했던 통장입니다. 원금 93만원인데, 한달 만기 후 932,771원을 받았습니다. 한달간 2,771원의 이자를 벌었네요. 저는 세개 계좌를 같이 만들었기에 총 8,313원을 이자로 받았습니다. 귀찮긴해도 매월 한달 적금을 하면, 99,756원을 1년간 벌 수 있으니 귀찮긴 해도 은근 쏠쏠한 용돈벌기 방법이더라고요. 이 상품이 없어지지 않고 계속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