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화장품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조성아가 CEO로 있는 16BRAND에서 나온 아이쉐도우입니다. 상품을 구매한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야 리뷰합니다.

[16BRAND] 아이매거진 헬로우 먼데이
[16BRAND] 아이매거진 헬로우 먼데이

 

일단 투명한 직사각형의 케이스 안에 반짝이는 브라운컬러 계열의 쉐도우 2종류와 미니 아이 브러쉬가 들어있습니다. 

 


가로 세로 6.5x3.5CM 크기안에 들어있는 투톤 컬러 쉐도우!

 

상품을 보고 너무 귀여워서 인형 화장품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브러쉬가 정말 초미니네요 ㅎㅎㅎㅎ

 

 

펄이 날리기 때문에 색을 브러쉬에 입힌 후에, 케이스 빈 공간에 톡톡하고 몇 번 털어주신 후 사용하세요~~

 

 

하얀 종이 위에 칠해보았습니다 가루날림이 보이는 것처럼 있어요 *-* 업그레이드 버전에는 좀 덜하다고 하는데, 그건 저도 아직 안써봐서 패쓰하겠습니다~

 

제 왕 팔뚝(?)에 한번 스윽 하고 그린 모습입니다.

 

위에 컬러는 골드와 샴페인 컬러가 섞인 듯한 색감이 나구요. 아래 컬러는 진한 모카 브라운 컬러감이 돕니다. 

 

4-5섯 번 정도 왔다 갔다 칠한 후 상태입니다.

 

덧 칠 하면 할수록 진해지니, 강한 색상을 원하시면, 몇 번 덧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화장솜대신 알콜솜으로 3-4번 닦은 후 상태입니다. 펄이 살짝 군데군데 남아있네요~

 

전체적으로 가루날림이 좀 있지만 T.T, 데일리로 슝슝하고 쓰기에 괜찮은것 같고, 사이즈 미니라 휴대하기 편해서 자주 손이 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화장하는데 시간쏟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하는지라... 한 방에 투톤 컬러로 시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이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