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고 하기엔 무언가 아쉬운맛! 한번만 먹고 마는걸로…
포장을 뜯었는데 비주얼부터가 영 아니네요. 단호박도 너무 뭉게져있고 식감도 별로였습니다. 그런데 달달한 맛은 아니라 달지않은 샐러드 찾는 분들에게는 괜찮을 것 같기도 합니다. 유자소이드레싱이 들어 있는데요. 기대를 하고 먹었지만 솔직히 맛이 없었습니다. 간장도 맛없는 짠맛이고 유자의 상큼한 맛이 있긴한데 간장과 따로노는 맛이었습니다. 그래더 야채상태들은 싱싱하니 좋아서 채소 먹는 셈치고 다먹긴 다먹었습니다. 마트에서 사온 두부면을 함께 먹으니 든든하니 배불렀습니다.
몇일 전부터 티몬과 위메프같은 쇼핑 플랫폼에서 판매자정산지금 지연 문제가 나타나 소비자들의 피해가 이만 저만이 아니라고 한다. 여행이니 숙박상품이 꽤 좋은 상품이 많았던지 이 분야에 결제를 한 소비자들은 최고 휴가 성수기에 가족들과의 소중한 여행의 기회를 잃게 되었다고한다. 이번 티몬/위메프 사건은 예전에 2018년 머지플러스란 회사에서 마트나 카페 같은 전국의 6만개의 가게에서 20프로정도의 할인된 가격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했다가 금융판매업등록을 하지 않아 문제가 있다는 금융감독원의 지적을 받고 관련 가맹업체가 다 빠져나가고 상품권 판매를 멈추어 많은 소비자피해를 발생시킨 머지포인트사태와 비슷하다고 한다. 비슷한 일이 대체 왜 반복되는 걸까? 티몬/위메프 판매대금정산지연사태나 머지포인트 사태와 같이..
입맛까다롭기로 소문난 울 둘째 삼촌의 추천으로 찾아간 광화문집! 오늘도 솔직 맛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돈은 삼촌이 내시고 저는 리뷰만 ㅎㅎㅎ 일단 맛난 저녁을 사주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울 둘째 삼촌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삼촌 옆모습 공개! ㅋㅋ 이름이 광화문집이라? 천안에 왠 광화문집하며 들어섰습니다! 입구에 여러 농산물거리가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여러 엿들이 쪼르르르 배치되어 있습니디. 맛은 안먹어봐서 패스! 우리 이모가 좋아하는 누릉지도 팔고 있습니다. 이것은 간단한 샐러드바입니다. 이곳에서 간단한 샐러드와 밑반찬들을 셀프로 퍼 갈 수 있습니다. 아주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는 것 같았습니다. 생각해보니 이 연두부를 못먹었네요:) 나박김치과 샐러드무침도 못먹었습니다. 아쉽네용~ 저는 수정과를 ..
살짝 시큼하면서 많이 달지않아 맛있는 요거트 콘!가격은 2,500원입니다.
집 베란다에 화분이 많이 있는 우리집. 요새 상추키우는 재미에 빠져있는데, 초파리들이 베란다에 왜 이리 많은건지…!! 다이소에가서 혹시 끈끈이가 있다 찾아보았습니다. Ta da~~! 있습니다! 노런 파리끈끈이란 상품명으로 천냥에 판매가 되고 있어서 얼른 집어들고 집에 왔습니다. 가로 세로 꽤 깁니다. 길다란 끈끈이 테이프가 이렇게 뭉쳐져 들어있습니다. 주욱 펴보면 요가 매트 가로 길이정도 됩니다. 저희집은 부엌과 화분이 많은 베란다에 초파리 날파리들이 많이 나와 끈끈이를 두 군데 붙여놓았습니다. 그런데 부엌쪽에는 하나도 달라붙지 않던 작은 날벌레들이 베란다의 화분대에 붙어있는 끈끈이에는 이렇게 많이 붙어있었습니다. 화분과 화분사이의 공간이 좁다보니 넓게 뚫려있는 부엌보다 더 잘잡히는것 같습니다. 여튼, ..
사각할때 씹히는 아이스가 시원한 식감입니다. 망고맛이 키위맛보다 더 강하게 납니다.
드디어 수도 필터 설치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