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평소에 손톱 바로 뒷부분의 손 끝으로 두피를 마사지하는 것으로는 부족한 느낌이 들던 차, 아이허브에서 GIOVANNI 두피마사지 샴푸 브러시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2023년 3월 16일 기준 9,259원에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할인받고 7,408원에 살 수 있었습니다. 배송은 3월 21일에 배송되었습니다. 대략 5일 정도 걸렸습니다. 저는 아이허브에선 건강기능식품만 파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팔더라고요. 목욕 & 퍼스널 케어제품, 미용, 각종 식료품, 유아 & 어린이용 제품과 반려동물 제품들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포장 박스에 GIOVANNI란 브랜드는 1979년 부터 가족 소유 운영을 하고 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이 제품은 머리에 쌓여있는 잔여물이나 더러운것을 제거해주며, 두피를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하고 마사지를 해준다고 합니다. 마사지하는 부분이 꼭 공룡 등에 좌라락 나있는 뿔같은 것들로 되어 있어 머리사이에 낀 각질이나 먼지들을 제거하기엔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저는 이 샴푸 브러시가 머리 감을 때 젖은 상태에서만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요. 위에 설명서에 일반 건조머리 dry hair에도 사용될 수 있다고 써져있더라고요. 평소에 머리 마사지 용으로 그냥 써도 될 것 같습니다. 

 

두피에 닿는 브러쉬 보양입니다. 실리콘 재질이라 두피에 닿아도 아프지 않습니다. 압력을 약간 주고 두피에 문질렀을때, 생각보다 좀 더 강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이 정도의 힘이 주어지는 것으로도 만족은 하였습니다. 

 

손잡이가 뒤에 달려있는데요. 이게 있어서 사용하기가 더 수월하더라고요. 샴푸하면 손이 미끌거려서 빗을 놓칠 텐데, 손가락을 끼우는 부분이 있어서 고정이 잘 되어 두피에 잘 조준이 되도록 압력주기가 수월했습니다. 

 

공룡 뿔같은 부위의 길이가 약 1.5cm정도 됩니다. 

 

벽에 걸어두고 사용하실 분은 손잡이 끝에 구멍이 달려있어서 끈을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눌리는 정도를 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이 정도로 압력이 주어집니다. 머리에 상처 안입히고 적당히 사용하기 괜찮은 제품같습니다. 

 

 

아이허브 지오반니 샴프브러시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