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오이도 조개구이를 먹으러 갔다가 근처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어서 들리게 되었는데요. 아이 쇼핑을 하다가 너무 목이 말라서 스타벅스가 보이길래 바로 들어갔습니다. 아무래도 조개구이를 먹고 계속 입 안에 짠 기운이 남아 있어서 그런것 같더라고요. 마침 스타벅스 쿠폰도 있겠다 원샷을 할 음료를 찾다가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트 리프레셔가 눈에 띄길래 이것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상품설명에 레모네이트에 딸기와 아사이베리주스가 섞인 달콤 상큼한 맛이라고 나와있더라고요. 많이 시진 않을까 했는데, 다행이 시진 않았고, 적당히 달콤한 농도의 딸기맛이 나는 레모네이드였습니다. 색깔이 참 예쁘더라고요~ 컬러감 한번 스윽 구경하고 바로 마셨습니다.
음료 사이 사이에 건조된 딸기 조각들이 들어있는데요, 처음엔 사각거려서 씹는 재미가 있다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먹기 좋게 녹아들어가서 눅눅해진 딸기도 그 나름대로 맛있었습니다. 이 음료말고 망고 용과 레모네이트 리프레셔도 먹어보았었는데요. 저는 이 딸기아사히 레모네이드가 더 맛있다고 생각이듭니다.
꿀꺽하고 한 4모금 마시고 나이 거의 바닥이 보였습니다. 왕방울만한 얼음이 거의 반이나 들어있는데 가격이 5,900원인게 좀 아쉬웠던 음료라고 생각이듭니다. 조금 잘게 잘려진 얼음을 좋아하는 저로는 이 점이 많이 아쉽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