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블루베리의 향이 베어있는 뜨레쥬르의 쁘띠 블루베리 파운드입니다. 아침에 회사 지인이 줘서 이 빵을 하나 먹었었는데, 점심까지 든든했습니다. 

 

1개에 50g인데 칼로리가 234kcal이네요. 어쩐지 배가 꺼지지 않더라고요. 저녁에는 절대 먹으면 안 될 빵입니다.

 

밥 먹은후 간식으로 먹기보다는 한 끼 대용으로 먹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파운드 전체적으로는 브라운 컬러로 되어 있는데, 가운데에 블루베리의 보라빛이 빼꼼히 나와있는 형상입니다. 

 

속 안이 다 보라보라합니다. 컬러감이 좋은 것 같습니다. 

 

빵이 완전 촉촉하다기보다 적당히 씹히는 맛이 있습니다. 

 

부스러기도 흘려가며, 우걱우걱 먹습니다.

한 개씩 포장되어 있고 크기가 작아서 간식으로 가지고 다니기 좋은 것 같습니다. 

 

쁘띠 블루베리파운드 빵 뒷면

다만, 아쉬운 것은 뜨레쥬르의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파운드를 먹어본 후, 구매를 해볼까해서 인터넷 여기저기 다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아무리 찾아도 해당 파운드 정보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뜨레쥬르회사로 직접 전화(1577-0700)를 해보았더니, 이 빵은 회사나, 단체급식용으로 나가는 제품이라 개인적으로 구매하거나 일반 매장 혹은 인터넷으로 구매가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사는 것은 실패했습니다. 한 번 맛 본 것으로 이 빵과의 인연은 바이바이~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