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조카 백일 선물로 어떤 것을 사줄지 고민을 하던 찰나 회사 지인이 얼마전에 조카 선물로 돌반지를 사주었다는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사든 안사든 한번 구경이나 해보자하고 해당 구매사이트에 들어갔었는데, 너무 반지가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돌잔치 선물로 반지를 해주게 되었습니다. 
 

바이썰틴이란 사이트였는데요. 종류가 엄청 많아서 고르기 눈이 아팠는데, 결국 리본모양 돌반지로 결정하고 구매를 진행하였지요. 사실 요새 금값이 엄청나게 비싸지 않습니까? 한돈에 거의 35만원 정도 하더라고요. 세공비까지 하면 거의 50만원대가 나오더라고요. 맘 같아선 1돈 짜리로 선물해주고싶었지만...좀 부담이 되서 T.T 반돈으로 신청했습니다. 반돈가격은 약 23만원정도 입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반지와 케이스, 보증서, 선물가방 이렇게 배송이 됩니다. 
 

이제 반지와 보증서를 살펴보겠습니다.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예쁘고 귀여운 금반지가 들어있습니다. 보증서는 검정 종이케이스에 들어있습니다. 
 

반지 케이스 가방이 너무 작아서 손으로 들수 없고, 손가락으로 가방을 들어보았습니다. 
 

보물상자 같기도합니다. 
 

반지케이스도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그 중 저는 핸드백 느낌이 나면서 컬러도 민트색인 이 케이스가 제일 맘에 들더라고요. 색상은 핑크와 민트색 두 종류가 있습니다. 
 

가방 뒷모습입니다. 
 

케이스 사이즈는 가로로 4.5cm입니다. 
 

보증서 케이스는 두툼한 재질의 종이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보증서안에 제품명과, 소재, 중량, 구매일자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적혀 있어서 문의사항은 이쪽으로 하시면 됩니다. (1855-2313)
 

정면에서 본 반지 모습입니다. 
 

각인서비스도 해주는데요. 위 사진처럼 원하는 문구를 보내주시면 반지각인도 해줍니다. 위 사진에서 모자이크처리된 부분이 각인이 된 곳입니다. 저는 이름뒤에 하트표시도 넣어서 해달라고 요청했더니 저렇게 각인되서 배송되었습니다. 
 

뒤에서 본 반지 모습입니다. 
 

이렇게 보니 꼭 머리띠 같은 모양같습니다. 
 

반지 사이즈는 1cm입니다. 엄청 작네요.
 

제 새끼 손가락 손톱에 걸쳐져 있는 미니 반지!
 

계속 봐도 너무 귀엽습니다. 
 

선물상자 사이즈는 가로 12cm정도 됩니다. 이것으로 반지 리뷰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