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 저의 엄마와 함께 아이쇼핑을 하러 현대백화점에 갔다가 편백나무 건강베게를 사왔습니다. 엄마가 전날에 이미 백화점을 갔다가 봐둔 베게였는데, 저와 함께 가서 다시 보고 사게 되었네요. 마침, 제 베게도 바꿀 때도 되었고 해서 새 베게가 필요했었는데, 잘됐지요~
색상은 핑크와 블루 두가지로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1개 29,000원이었습니다. 베게 한 개에 거의 3만원돈이네요.
베게커버는 풍기인견 에어매쉬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판매자님의 말로는 이 베게커버때문에 이 제품이 더 인기라고 합니다.
커버안 사진입니다. 퐁퐁 뚫린 매쉬소재가 겹겹히 쌓여있는 구조더라고요. 누르면 폭신폭신합니다.
편백나무가 딱딱하기 때문에 머리에 베면 목이랑 머리가 좀 아프지 않을가 하는데요. 막상 베고 자니 전혀 아픈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매쉬로 되어 있는 부분을 좀 더 가까이 찍어보았습니다. 땀이 찰일은 없을 것 같네요.
베게 커버 안에 편백나무 큐브들이 들어있는 속 베게가 들어있습니다.
하얀 천에 편백나무들이 들어있습니다.
주사위 모양의 편백나무드입니다. 너무 귀엽더라고요. 나무마다 각각의 색과 무늬가 다르게 들어있습니다.
이것들을 이용해서 방 안에 습기나 탈취 제거 용으로 사용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향도 맡아보았는데요. 너무 좋습니다. 나무의 냄새~~
무게감은 위에 동영상에서 느껴지시는 바와 같이 그리 무겁지 않습니다.
이렇게 한 팩에 12,000원 대에 편백나무 큐브들만 팔기도 하더라고요.
베게 말고 편백나무 디퓨저와 수액, 오일등도 팔고 있어서 구경해보았습니다.
이것도 사고 싶었지만, 집에 오일이 많은 관계로 패스!
이 제품은 젤 타입의 방향제인데요. 공부방이나 침실등에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1개에 20,000원인데, 너무 비싼 느낌이 살짝 듭니다.
이 제품은 스프레이식 피톤치드 편백나무 증류액인데요. 1통에 70ml가 들어있습니다. 크기가 크지 않아서 휴대하면서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라고 생각됩니다. 가격은 7,000원이었습니다.
옷이나, 이불, 침구류, 가구, 화장실, 자동차등등 여기 저기 다 뿌려서 사용하면 된다고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가볍게 흔들고 사용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집에 가지고 오자마자 바로 제 몸에 뿌려보았습니다.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그런데 생각보다 편백나무 향이 금방 날라갑니다. 그냥 리프레쉬 용도로 살짝 뿌려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주 엷은 미색의 액체성상이고요. 몸에 스프레이 했을 때, 끈적이는 느낌도 없고 시원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회사에서 점심에 밥먹고 오면 식당냄새가 옷에 베어 너무 싫었는데, 사무실에 비치해두고 사용해야겠습니다.
(추가) 베게를 사용하고 난 후기입니다. 베게를 사고 온 하루 이틀 정도는 머리를 움직일 때마다 편백나무의 향이 엄청 많이 났는데요. 그 다음날 부터는 편백나무의 향이 거의 나지 않더라고요. 보통 코가 냄새에 적응하면 냄새를 못 맡긴하지만, 그래도 향이 너무 빨리 날라가는 것 같아서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 그래도 다른 곳에 있다가 베게 냄새를 맡아보면 편백나무 향이 나긴합니다. 더 강한 향을 원하면 편백나무 오일을 사서 나무에 뿌리고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암튼 저는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