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겨울엔 손난로로 잘 사용하였고, 요즘엔 날씨가 더워져서 보조배터리로 잘 사용을 하고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샐리와 브라운 보조배터리 + 손난로 겸용 제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올린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서야 본격적인 리뷰를 하게되었네요.  샐리와 브라운 2종류인데 먼저 샐리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저는 이캐릭터 이름은 잘몰랐는데, 제품을 쓰면서 캐릭터 이름을 알게되었습니다. 노란색의 오리모양은 샐리라고 합니다. 

제품은 주황색 상자에 들어 있습니다. 

 

오리 샐리 모델명은 WDA001-LSA이며, 5400mAh입니다. 사이즈가 78X78X35mm 정도 되며, 무게는 155g입니다. 대략 제 손바닥 만한 크기이더라고요. 

 

구성은 배터리 본체 1개, 연결선 1개, 사용설명서 1부, 본체 담을 수 있는 작은 주머니 1개로 되어 있습니다. 

 

동그라미모양으로 빵이 찌부되어 있는 모양입니다. 눈과 입이 몰려있는 노란 오리입니다. 

 

색상이 환해서 눈에 잘 띕니다. 

 

본체 뒷면에는 이렇게 누르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단추를 한 3초간 누르면, 하얀색으로 테두리가 변하는데, 이 상태는 손난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조 배터리로 이용시에는 단추를 누르지 않고 해당 연결선을 끼우면 파란색으로 변하는데 이상태로 유지하시면 됩니다. 아래사진에 해당 연결선을 끼우는 곳이 있습니다. 

 

배터리 아래 옆면을 보시면 이렇게 열고 닫을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덮개를 열면 안에 연결선을 끼우는 곳이 나옵니다.

 

이곳에 연결선을 넣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함께 들어있는 연결잭입니다. 선이 길지는 않습니다. 

 

배터리를 넣고 다닐 수 있는 주머니입니다. 회색과 갈색이 섞인 컬러의 주머니인데요. 가로 세로 10.5 x 11CM 사이즈입니다.

 

이 제품은 갈색의 브라운 곰돌이 모양입니다.  노랑색 상자에 들어있습니다.

 

모델명은 WDA001-LBR이며, 사이즈는 90X84X35mm, 무게는 180g입니다. 사이즈와 무게면에서 샐리모델보다 더 크고 무겁습니다. 브라운 곰돌이의 경우 귀가 양쪽에 붙어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브라운 구성품은 본체 모양만 다르고 샐리와 다 같습니다. 

 

브라운 앞면입니다. 저는 처음에 샐리보다 이 브라운모델이 더 귀여워서 이모델이 더 맘에 들었는데요. 직접 사용하다보니, 샐리가 사용하기가 더 편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샐리는 브라운처럼 동그란 본체에 귀가 달려있지 않아서 손에 착 감겨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어디에 걸리는 느낌이 없더라고요. 또한 본체 표면도 샐리가 더 매끈한 느낌이 들어서 브라운보다 샐리에 손이 더 많이 가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샐리도 자꾸 보니 브라운 만큼이나 귀여운 것 같기도 합니다. 역시 제품은 직접 써봐야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노란색의 샐리배터리는 컬러가 환해서 때가 타기 쉬울 것 같은게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브라운은 어두운 색이라 때는 잘 안탈 것 같습니다. 

 

브라운 뒷면입니다. 지금 배터리버전으로 충전중이라 파란색 테두리의 컬러로 불이 켜져 있습니다. 

 

두 모델 사이즈 비교해보아씃ㅂ니다. 확실히 브라운이 좀 더 크네요~

 

사용 설명서입니다. 

 

제품 고객만족 상담센터 번호는 02-577-3035입니다. 제품 문제 발생시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리뷰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