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현대백화점 갔다가 샘플로 받았던 미스디올 오드뚜왈렛 블루밍 부케향입니다! 카카오톡 이벤트로 받았는데, 제가 받을 때쯤 거의 수량이 얼마 안남았더라고요. 더 늦게 갔으면 저도 못받을 뻔 했네요. ㅎㅎㅎ암튼, 저는 운이 좋았습니다.   
 

TV에서 이 제품 선전하는 것을 볼때마다 너무 예뻐서 갖고 싶었던 향인데, 이렇게 깜찍한 샘플을 받아보게 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전반적인 향은 플로랄 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뿌리자마자 나는 향은 상큼한 시트러스향이 먼저 나고요, 장미랑 화이트 머스크 섞인 향이 남게 되는 것 같습니다. 미스디올 블루밍부케 설명에 이 향은 삶에 대한 사랑의 선언과 같은 향수로, 마음을 순식간에 즐거움으로 물들인다고 나와있는데요. 뿌리자마자 약간 그런 느낌이 나는 것 같긴 합니다. 향을 맡으시면 죽어있는 느낌이 아닌, 향이 따뜻하고 생기있는 느낌이에요. 
 

디올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설명에는 베르가못 에센스, 다마스크 로즈 에센스와 피오니노트, 화이트 머스크향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30ml 본품의 가격은 96,00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엄청 비싸네요 ㄷ ㄷ ㄷ 


향수병이 너무 예쁘게 생겨서 종이에 박혀있는 모양대로 오려놓았습니다. 스티커처럼 어딘가에 붙여놓아야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