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지혜

오늘 회를 좋아하시는 아빠를 위해서 사시미를 배달주문해보았습니다. 근처 횟집에서 사오려다가 비도 오고 배달비도 500원 밖에 안나오길래 주문하기로 했지요.

배달의 민족을 살펴보다가 최우영수산에서 사시미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처음 시켜보는 곳이라 회 상태와 야채 상태가 어떨지 걱정이 좀 되더라고요.

최우영수산 사시미

그런데, 배달되고나서 내용물을 살펴보니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회들도 싱싱한 상태로 왔더라고요.

소스는 초고추장, 쌈장, 연어소스와 간장이 왔는데 전부 수제로 만든 것이더라고요.

수제 간장도 양이 넉넉해서 먹고 남은 것은 다른 음식 할 때 쓰려고 남겨두었습니다.

소스들이 정말 다 맛있었습니다. 물론 저는 회를 안먹지만, 이 소스들의 맛을 확인하기 위해 먹었습니다. ㅎㅎㅎ

소스도 흐르지 않도록 튼튼한 통에 넣어 배송되었습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살짝 잘라진 부분을 가위로 끊어내야 뚜껑을 열기가 쉽습니다. 참고하시길~ 암튼, 열기가 힘들어 좀 애먹었네요. ㅎㅎ


야채상태 좋고요. 배달에서 야채상태 안좋으면 딱 먹기 싫어지는데, 괜찮았습니다.


사시미 세트 소 구성은 광어(제주/완도), 참돔(거문고/통영), 연어(노르웨이산)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서비스인지 참치회가 두점이 더 들어있더라고요! ㅎㅎ

아빠 입에 들어가기전에 찰칵!

두께가 꽤 두툼합니다.

연어회 쌈

아빠한테 머가 제일 맛있냐고 여쭤보니, 연어, 참치, 참돔, 광어 순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다음에는 연어와 참치로 구성된 것 위주로 시켜야겠습니다.

이건 연어소스인데, 소스아래 얇게 잘라진 양파가 들어있었습니다. 소스와 양파를 섞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